▒ 김주부 여행 ▒

강원도 나홀로여행 1탄 - 외옹치 바다향기로 속초여행

김주부노트 2019. 7. 31. 11:10
반응형

강원도 나홀로여행 - 외옹치 바다향기로 속초여행

강원도 나홀로여행 1탄

외옹치 바다향기로 속초여행

 

맘이 되니 아이키우랴 집안일하랴 일하랴.

헥헥..

혼자만의 시간을 갖기 참 어려운데요.

처음으로 자유시간을 갖게 되어 ^.^

전날 즉흥적으로 계획된 강원도 나홀로여행을 다녀왔답니다!

요즘 당일치기여행 상품이 많더라구요.

당장 내일 떠나고 싶은데 다 마감이라 절망하다 ㅠ.ㅠ

취소 티켓 나온게 있는지 예약 성공~ ^O^

이른 아침 출발이 좀 부담스럽긴 하지만

당일치기 여행은 하루를 길게 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가성비여행 으로는 최고인듯요.

오전 10시쯤 외옹치 바다향기로 에 도착!

작년부터 일반인에게 개방되었다는 외옹치

어쩐지 속초를 몇번을 가봤는데

외옹치를 왜 안가봤을까 했네요.

산책로의 이름이 바다향기로예요.

내리자마자 바다향이 물신 나는 것이

이름 참 잘 지었네요.

비치에서 놀기도 좋은 거 같아요.

사람 북적북적되는 곳보다 작지만 사람도 많지 않은

이런 곳이 아이들과 놀기 좋은 거 같아요.

산책하는 길에 큰 바위에 재미진 그림(?)이 있기에

괜히 찍어봤어요.ㅎㅎ

사진에는 보이지 않지만 비가 억수로 많이

오고 있었답니다 ㅠ.ㅠ

데크 산책로가 잘 되어 있어서 아이들도 걷기 좋겠어요.

저 멀리 오픈한지 2년 정도 된 롯데 리조트가 보여요.

객실 뷰가 넘 좋을 듯 해서

나중에 한 번 가보고 싶네요.

자세히 보심 테마파크도 보입니다.

산책로를 걷다보니 해녀(?) 분이 따온 미역을

이렇게 말리고 계시네요.

괜히 신기해서 찍어봄요.ㅎㅎ

한장 한장 넘 정성스럽게 펴신듯요.

(이건 거의 로봇 수준 아닌감요;;;)

여기는 tvN 남자친구 촬영지라고 하네요.

송혜교 박보검도 걸었던 바다향기로 ㅎㅎㅎ

이제 속초여행 필수 코스가 됩니다.

다들 여기서 인증샷 찍고 가네요.

산책로가 1km가 안되서 천천히 사진찍으며 걸으면

30~40분 정도 걸리는 것 같아요.

오래 걸으면 좀 힘들자나요.ㅎㅎ

딱 좋았던 거 같아요.

외옹치 해변은 65년만에 일반인에게 개방된 건데요.

그동안 북한에서 무장공비 침투사건이 있어

개방을 안했다고 하네요.

산책로는 두 갈래가 있는데

한 쪽은 속초에서 다른 한 쪽은 롯데호텔 투자로

개방이 되었다고 해요.

오랜 시간동안 꼭꼭 숨어있던 곳이라 그런지

낯설은 느낌에 괜히 한 번 더 보게 됩니다.

산책 후 한 번 더 바다 쪽을 바라보며 찰칵!

산책 시작하자마자 갑자기 쏟아진 소나기에

옷이 흠뻑 젖었네요.

작은 우산이라도 준비해가서

진짜 다행이었던 날!

이런 기억이 있어야 오랜 추억이 되는 것이겠죠?

강원도 나홀로여행 첫번째 코스

외옹치 바다향기로

속초여행 가면 꼭 한번 들려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