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주부 여행 ▒

제주여행2 - 비오는 둘째 날

김주부노트 2018. 4. 25. 18:21
반응형

비가 많이 올 줄 알았는데 잠깐잠깐 오는 추적추적 이슬비여서 시원하게 잘 놀았답니다.

우주항공박물관. 아이들이 계속 여기서 놀겠다해서 다음 일정지로 가는데 넘 힘들었어요. 둘다 울어대는데 겨우겨우 달랬답니다. ㅎㅎ



유람선도 탔어요. 날씨때문에 배가 넘실넘실 넘 스릴있고 재밌었어요. ㅎㅎ 세살배기가 막 나가자고 울어대서 이슬비에 바람 맞으며 무서워서 조마조마 맘졸이며 갑판위에 내내 있었어요. 안에 있는것보다 아이들도 저도 신나했어요.



섭지코지도 다녀오구요.




맛난것도 먹었어요. 오가네 물회냉면 진짜 맛있었어요.


야식으로 비비큐 순살치즐링 먹는데 이거 아기있는집 강추예요. 둘째가 아파서 종일 우유한잔먹고 물도 안먹었는데 이거 몇개째 먹고 있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