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주부 여행 ▒

제주여행1 - 첫째 날

김주부노트 2018. 4. 25. 18:19
반응형

오늘 제주 도착했어요. 날씨가 너무 좋아 즐겁게 보냈어요. 찾아놓은 맛집을 갔는데 두군데나 오늘은 쉰다고 해서 울뻔(?)한건 빼구요.ㅎㅎ 지금 비가 오는데 내일이 걱정이네요. 일단 자야겠어요. 즐밤되세욤~^^


한식대첩에 나왔던 셰프가 운영하는곳인데 들깨 칼국수가 파스타같네요. 맛있어요. 밑반찬도요.


고등어쌈밥이 유명한데 아이땜에 구이와 돈까스시켰어요. 돈까스가 양이 많고 맛나요. 구이도 촉촉한게 맛있었어요.



넘 좋았던 곳 봄날 카페. 기분좋은 바람에 파도가 치고 노을까지 져서 더더 이쁜 바다를 보았어요. 강추예요.




더마파크 공연.
남편이 안가고 싶다했지만 끝까지 고집부려 간곳. 넘넘 멋지고 대단한 공연이었어요. 여기도 강추!!



반응형